종료된 챌린지

독파메이트
안녕하세요,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을 편집한 편집자 이재현입니다. 함께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특별게스트
특별 게스트는 이 책의 저자 김기태 작가입니다. 2022년 단편소설 「무겁고 높은」이 동아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고, 2024년 젊은작가상을 수상했습니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은 읽는 이로 하여금 '무언가 해야 한다'고, 절박하면서도 희망차게 느끼게 해주는 소설집입니다. 그리고 그건 이 책이 세계에 어떤 말을 분명히 건네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저는 이 책으로 여러분을 만나길 오래 기다려왔습니다. 무엇보다 재미있고, 또한 진지한 의미가 가득한 이 책을 여러분께 건네드린 뒤, 바로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싶었어요. 곧 뵙겠습니다!

챌린지 진행

* 이 책은 총 336페이지(종이책 기준)로, 총 9편의 단편소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6월 1일부터 하루에 한 소설씩 독파해보세요.
* 책을 읽다가 의견을 나누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의 '챌린지 게시판' 혹은 '독서기록'에 남겨주세요.
* 미션 내용을 알림으로 보내드려요. 잊지 말고 기록해보세요 :)
* 6월 10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는 Zoom으로 작가님과 함께하는 온라인책거리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궁금했던 부분을 작가님께 직접 물어보고, 감상도 함께 나눠보세요.
* 완독 챌린지 독파에 남겨주신 독서 기록은 도서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