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챌린지

독파 메이트
위즈덤하우스에서 단편소설 시리즈 ‘위픽’을 만들고 있는 곽선희 편집자입니다. 최진영 작가님의 신작 『오로라』를 여러분과 함께 읽게 되어 기쁘고 반갑습니다.

특별 게스트
최진영 작가
2006년부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당신 옆을 스쳐간 그 소녀의 이름은』 『끝나지 않는 노래』 『나는 왜 죽지 않았는가』 『구의 증명』 『해가 지는 곳으로』 『이제야 언니에게』 『내가 되는 꿈』 『단 한 사람』, 소설집 『팽이』 『겨울방학』 『일주일』 등이 있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이 책은 “믿음 없는 사랑은 가능한가. 사랑 없는 믿음은 어떤 모습인가. 그게…… 완전히 없을 수가 있는가.”라는 질문에서 시작됩니다. 최진영 작가님이 처음으로 제주도의 겨울을 배경으로 만든 무대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챌린지를 하는 동안 여러분도 각자의 믿음과 사랑에 대한 답을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챌린지 진행
* 이 책은 총 88페이지(종이책 기준)로 완독에 약 한 시간 소요됩니다. 가능하면 미션 시작과 함께 완독하시는 게 가장 좋고, 어려우시다면 3월 3일까지 완독을 추천드립니다.
* 책을 읽다가 의견을 나누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의 ‘챌린지 게시판’ 혹은 ‘독서 기록’에 남겨주세요.
* 최진영 작가와 함께하는 줌 북토크는 3월 7일(목) 저녁 7:30입니다.
* 미션 내용을 알림으로 보내드려요. 잊지 말고 기록해보세요. :)
* 완독 챌린지 독파에 남겨주신 독서 기록은 도서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