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챌린지

독파메이트
『여기서는 여기서만 가능한』을 편집한 유성원입니다. 저는 어쩌면 이 책을 만들기 위해 편집자가 되었지 싶어요. 원고 상태였을 때부터 책이라는 물성을 가질 이 순간을, 그래서 독자님들과 이 삶을 함께 나눌 순간을 오래 기다려왔습니다.

특별 게스트
이연숙.
닉네임 리타. 대중문화와 시각예술에 대한 글을 쓴다. 소수(자)적인 것들의 존재 양식에 관심 있다. 팟캐스트 <퀴어방송>을 진행하고, 블로그 http://blog.naver.com/hotleve를 운영한다. 2015 크리틱엠 만화평론 우수상, 2021 SeMA-하나 평론상을 수상했다. 시각 문화와 퀴어 부정성을 다루는 책 『진격하는 저급들』을 썼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이 책은 이연숙/리타라는 한 개인의 아주 깊은 내밀한 곳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입니다. 트라우마와 악의적인 기억들이 갑작스럽게 덮칠 때 여러분을 지켜줄 안전벨트는 '존나 이상한 모양'(14쪽)으로 고장나 있습니다. 그래도 채워두세요. 이 여행에서 그 우스꽝스러운 슬픔이 유일한 위로가 될지도 모르니까요.

챌린지 진행
* 이 책은 총 456페이지(종이책 기준)입니다. 5월 16일부터 30일까지 하루에 약 30쪽씩 읽어보세요.
* 책을 읽다가 의견을 나누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아래의 '챌린지 게시판' 혹은 '독서 기록'에 남겨주세요.
* 이연숙 작가님과 함께하는 줌토크는 5월 28일(화) 저녁 7시 30분입니다.
* 미션 내용을 알림으로 보내드려요. 잊지 말고 기록해보세요 :)
* 완독 챌린지 독파에 남겨주신 독서 기록은 도서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