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챌린지

독파메이트 

안녕하세요? 저는 『미래 산책 연습』 완독챌린지의 독파메이트 책읽는 수달씨입니다. 『미래 산책 연습』 의 담당 마케터이기도 합니다. 이 책을 처음 읽었을때 부산에 가고 싶다는 마음과 어디든 나가서 좀 걷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속에 각각 내가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고요. 차분하고도 따뜻한 이런 기분 좋은 느낌이 드는 이 책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요. 



특별 게스트  

특별 게스트는 박솔뫼 소설가입니다. 2009년 작품활동을 시작한 이후 여러 편의 소설집과 장편소설을 출간했습니다. 소설집 『그럼 무얼 부르지』 『겨울의 눈빛』 『사랑하는 개』 『우리의 사람들』, 장편소설 『을』 『백 행을 쓰고 싶다』 『도시의 시간』 『머리부터 천천히』 『인터내셔널의 밤』 『고요함 동물』이 있습니다. 김승옥문학상, 문지문학상, 김현문학패, 동리목월문학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전력 질주가 아닌 '산책'! 실전이나 단 한 번이 아닌 '연습'! ​

독파라는 '미래'를 향해 함께 읽어나가요.  



챌린지 진행

* 이 책은 총 12장(챕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한 장씩 읽어나가요.

* 미션 내용을 알림으로 보내드립니다. 잊지 말고 기록해보세요. 

11월 26일 금요일 저녁에는 Zoom을 통해 작가님과 함께하는 온라인책거리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궁금했던 부분을 작가님께 직접 물어보고, 감상도 함께 나눠보세요. (시간, Zoom 링크는 챌린지 시작 후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히 안내예정입니다!)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