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챌린지

독파메이트 

문학동네 해외문학 담당 마케터 홈런볼입니다.

해외문학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멀게만 느껴지는 해외소설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할 방법을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별 게스트 

장강명 작가님과 함께합니다. 

장강명 작가님은 소설, 에세이, 논픽션 등 장르를 넘나드는 글쓰기를 하시지요. 살만 루슈디 작가의 『조지프 앤턴』을 읽으시곤, '화끈하고 감동적인 책'이라고 평해주셨는데요,  『2년 8개월 28일 밤』은 과연 어떻게 읽어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2년 8개월 28일 밤』을 함께 읽으시고 영상으로 독파 소감을 전해주실 예정이세요. "문학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우리 시대 거장의 신작을 읽게 된다니, 무척 설렙니다. 모두 반갑습니다"라는 응원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가까운 미래, 강한 폭풍우가 사흘 밤낮 동안 계속된 뒤, 인간세계와 마족세계 사이에 통로가 뚫립니다. 악한 마법을 쓰는 흑마신들이 인류를 노예로 삼으려 인간세계로 침입하지요. 마족의 공주, 두니아는 자신의 후손들을 모아 인류를 구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시작된 싸움이 장장 2년 8개월 28일 동안 이어지는데…… 과연 인간은 사악하고도 무자비한 마족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을까요? 

 ​

챌린지 진행

*이 책의 본문은 420쪽으로, 총 열 개의 챕터로 이루어졌습니다. 

 하루에 30쪽씩, 혹은 한 챕터씩 읽어나가다보면, 챌린지 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완독을 달성할지 몰라요. 

*챌린지 중 미션 내용은 알림으로 보내드립니다. 미션의 일정과 시간은 챌린지가 시작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드릴게요. 

*챌린지 기간 중 10월 7일은 노벨문학상 발표일이지요. 살만 루슈디 작가님께 우주의 기운을 함께 모아 보내드려봐요.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