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챌린지

독파메이트 

『H마트에서 울다』를 편집한 무민이입니다. 논픽션과 한국고전문학을 편집하고 있어요.

 

특별 게스트 

미셸 자우너.

몽환적인 슈게이징 스타일 음악을 하는 인디 팝 밴드 재패니즈 브렉퍼스트의 가수이자 기타리스트. 2022 그래미 시상식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 부문과 ‘베스트 얼터너티브 뮤직 앨범’ 부문 후보에 올랐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첫 꼭지부터 눈물 버튼이 될 수 있어요.

한국 음식을 묘사한 부분을 읽을 때면 배가 고파질 수 있어요.

마음의 준비를 하고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에 빠져들어보아요.

 

​챌린지 진행

* 이 책은 총 408페이지(종이책 기준)입니다. 5월 1일부터 하루에 두 꼭지씩 이 책을 읽어가보세요.

* 미션 내용을 알림으로 보내드립니다. 잊지 말고 기록해보세요.

* 미셸 자우너 작가님과 함께 줌 북토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시간과 줌 링크는 추후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완독 챌린지 독파에 남겨주신 독서 기록은 도서 홍보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북클럽문학동네 이달책 선정도서 

* 해당 도서는 북클럽문학동네 '이달책' 프로그램에 선정 되어 북클럽 홈페이지에서 리딩가이드와 함께 세트 구매가 가능합니다. : https://bit.ly/3OijTQ7 이달책 판매는 4/18일(월)~4/27(수)

* 북클럽 5기 모집 기간 중에는 북클럽 회원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달책' 패키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완독 시 포인트 리워드는 북클럽 회원 한정)

* 이달책이란? 도서 한 권의 완독을 함께하는 북클럽문학동네 독서 패키지입니다. 매달 북클럽이 선정한 도서와 리딩가이드를 세트로 만나보세요. 도서는 완독챌린지 '독파'에서도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도서 완독 인증 시엔 북클럽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선물로 지급합니다.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