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챌린지

독파메이트 

안녕하세요? 저는 『작별하지 않는다』 완독 챌린지의 독파 메이트 책 읽는 수달씨입니다. 『작별하지 않는다』의 담당 마케터이기도 합니다. 코로나19로 작가와 독자가 직접 만나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감상과 교감을 나누지 못해 아쉬웠는데, 독파를 통해 한강 작가의 신작 『작별하지 않는다』의 독자 여러분과 먼저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즐거운 일독의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하며, 9월 16일에 만나요! 


특별 게스트

『작별하지 않는다』의 특별 게스트는 바로 한강 작가입니다. 부커상 수상 이후 5년 만의 신작 장편으로 독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한강 작가를 독파를 통해 만나보세요. 자세한 책거리 일정은 챌린지 오픈 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챌린지를 시작하며 

『작별하지 않는다』에는 멀지 않은 과거에 국가의 이름으로 벌어졌던 폭력의 역사를 살아낸 이들의 아픈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로부터 제주 4·3을 기억하고 새로이 되새기는 자리가 되기를, “이것이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기를 빈다”는 작가의 바람처럼 인간을 끝내 인간이게 하는 사랑에 대해 같이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챌린지 진행

* 이 책의 본문은 332쪽(종이책 기준)입니다. 9월 16일부터 하루에 33페이지씩 이 책을 읽어가보세요. (전자책 출시 전 도서입니다.)

* 도전 기간 중에 완독하고 함께 읽고 있는 독자들이 서로를 독려하고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데일리 미션 내용을 알림으로 보내드립니다. 잊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 이 책의 완독 후기와 소감을 한강 작가와 나누는 시간도 놓치지 마세요! 줌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과 시간은 챌린지가 시작되면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 챌린지가 끝나면 함께 읽은 독파단의 완독기록들도 공유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챌린지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